오늘도 몽이•콩이

텔레그램(Telegram)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본문

IT 정보

텔레그램(Telegram)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

모야몽 2014. 10. 24. 09:00


안녕하세요 모야몽입니다

이번에는 카카오톡 사용자들의 망명지 텔레그램의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

요즘 카카오톡의 검열 문제로 텔레그램으로 많이들 갈아타시는데요

저도 주로 대화하는 친구들과는 텔레그램을 이용하고 있답니다

요즘은 카카오톡보다 더 이용을 많이하는 것 같네요 ㅎㅎ


안녕? 텔레그램안녕? 텔레그램


아래 텔레그램 PC버전 홈페이지 주소를 누르시면 위 같은 화면이 뜹니다

https://tdesktop.com/


여기서 Get Telegram for Windows 를 누르시면 바로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

다운로드 된 파일을 실행해볼께요~!


위와 같이 설치파일이 실행되고 화면이 뜹니다

Next 를 눌러주세요~!


설치 경로 지정인데요 여기도 바로 Next 클릭!

시작메뉴 폴더명 지정인데요 여기도 Next!

바탕화면에 아이콘을 생성할꺼냐고 물어보네요

생성하실거면 체크 하고싶지 않으시면 체크 해제 해주세요

그리고 Next 클릭!

자 이렇게 설치될거랍니다

Install 버튼을 눌러주세요

주우우욱 설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이죠

찰나의 시간이 지나면~

설치가 완료되었다고 뜹니다

바로 텔레그램을 실행할거면 체크에 그냥 두시면 됩니다

어짜피 핸드폰 인증 해야되니까 바로 Finish 버튼을 눌러주세요


자 위대한 텔레그램이 실행 되었습니다

Start Messaging 을 눌러주세요

전화번호 뭐에요? ㅋㅋㅋ

핸드폰 번호 넣어주시고 Next 눌러주세요

혹시 대한민국 핸드폰이 아니시면 국가도 변경하시면됩니다

1분 안에 인증코드가 핸드폰 문자로 올겁니다

코드 받으시면 Your code 칸에 넣어서 바로 Next 를 눌러주시면


끗!

Comments